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인중개사시험1정 접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0:59

    공인중개사 시험 초정 접근법의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안심할 수는 없었어요.자기 중에서 더 좋은 자리로 이직하기 위해서는 공부를 해야 했는데요. 필요성을 못느꼈을땐 어떻게 해서든 시작해도 힘들었지만 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 안의 이야기는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요즘도 조금씩 뭔가 해야 했습니다.어떤 공부를 해야 하나 싶어서 검색을 하고 찾아보니 노후 대비로 다들 자신들은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대부분의사람들이취득하는자격증은공인중개사였지만이직업에대해서좀연구를하다보면왜취득하는지알수있는장점이많았습니다. 우선 활동 본인이 정해져 있지 않아서 언제든지 진출할 수 있다는 점이 저에겐 정내용 큰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하나방기업이본인,대부분의채용은아무래도본인이젊은사람을선호하기때문에솔직히이본인이더자신을가려고이직준비를하는것이좀모험이아닐거라고생각했거든요. 이 자격증은 저에게 새로운 곳에서 또 다른 기회를 얻었고,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줬어요.


    >


    정년에 관계 없이 내가 1때까지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도 감정에 들어갔습니다.대부분 자격증을 취득해서 공인중개사무소를 설립한다고 하는데 혼자 독립적인 공간에서 1을 할 수 있다면, 스트레스도 덜 받고 편안한 1이 된다는 상상을 하면 준비해야 한다고 교은헤이 확고하게 되었습니다.하지만 걱정도 많았어요. 과연 내가 공인 중개사 시험의 1정에 맞추어 공부를 할 수 있을까 생각하며 난이도가 낮은 것은 없다.는 수기를 보면 진실 열심히 할 각오가 있어야 도전할 수 있는 시험과 교은헤헸습니다.


    >


    그래도 저보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분들이 많아서 용기를 내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육아와 병행하고 공부 잘하는 분들도 있고, 고삼 대학 입시를 받는 어린이와 함께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걱정했던 것 자체가 너무 초라해졌어요.저는 스스로 생각해도 불필요한 걱정이 많은 것 같고, 하지 않은 것에 대해 공포를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왜 자기반성이냐고 하시겠지만 공감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이렇게상황이안좋고,공부에만집중못하시는분들도최선을다해서공부를하고있으니까요,여러분들도힘내시길바래요.


    >


    어쨌든 저는 이렇게 용기를 내서 공부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작년 이맘 때쯤 시작하고 2019년 30번의 시험으로 1,2차 차량 통그와울할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했으면 하는 마음에 공부 비결에 대해 조금 알려드릴까 하는데 모드적으로주의해야할부분과과목별학습비결까지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우선 모든 과목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첫 정전 때까지 학습을 마치려면 반드시 계획을 세워야 한다. 하루에 몇시에 공부할래? 라는계획이스토리이고,학습플랜을수정해야합니다.


    >


    부동산학 개론 2강을 듣는 것(하나하나:00~하나:00)주요 이야기 복습하는 것(하나:20~3:00)사건 설명(3:00~5:00)이런 식으로 풀레당싱하봉잉 구입하고 방안을 세워서 공부를 하고 파라프입니다. 저도 방안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소견했는데요. 하지만 안하던 것과 차이가 당신 커요.오랜기간공부해야하는시험이기때문에이렇게하루하루방안에다가오면계속해서성취감을느낄수있고끝까지포기하지않고끝내는동력이됩니다.


    >


    그러므로 과인이 스스로 선택하는 사람.강의나 인문학원 등에서 제시되는 학습과정을 잘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 기초-심화-문초-모의고사 순으로 되어 있을 겁니다. 기초이론을학습하고심화과정을재밌게달려서생각을풀면아마하나의생각도풀지못할거라고예상하는데요.이렇게과정을넘어서내감정대로무작위로학습하게되면전체적인균형이깨지게되죠. 차례차례 학습 수속을 절대로 무시하지 말아 주세요. 나는 에/듀/윌을 통해 수험생들의 치유를 무사히 진행했다.​


    >


    공인 중개사 시험 쵸쯔쵸은은 첫 0월 3쵸쯔쵸쯔토요쵸쯔에 시행이 됩니다.지금 시작해도 절대 늦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앞에서말씀드렸던공통적인공부방법을정확하게확인하고이어서알려드리는과목별접근방법까지확인해서시작하면좀더쉽게진행될것같습니다.첫 번째 과목에서 부동산학개론은 그래도 민법보다 어렵지 않은 수준이기 때문에 평균 점수를 올리는데 좋은 역할을 하는 과목이 될 수 있습니다.​


    >


    상대적으로 어려운 민법과목 점수를 조금 적게 받아도 부동산학개론으로 커버할 수 있습니다.학개론은기본원리를잘이해하고반복해서자연스럽게머릿속에개념을정리할수있도록공부해야합니다.또수학적인사건을요구하는계산문제도출제되기때문에자주본인이오는유형의계산문제유형은꼭알고있어야합니다. 총론, 경제론, 시장론, 정책론, 투자론, 금융론, 개발/관리/마케팅, 고민평가론의 영역 모두 균등하게 구성되어 출제되고 있으니 각 단원별 기본원리와 개념을 잘 공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민법은 난이도가 가장 높은 과목이라 과락자도 많아요.양이 많아서 익숙하지 않은 법률 용어가 어렵거나 판례 위주의 공부를 해야 하고, 관련 전공자도 정 스토리가 어려운 과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대량의범위를축약해서공부하면더편리해지고판례는기본중의기분이기때문에반드시판례학습을해야합니다.​


    >


    이어 2차 과목은 중개사 법, 공시 법, 공법, 세 법이 출제되는데요. 법 과목에 놀라실 수 있지만 전략만 잘 세우면 문제 없습니다. 먼저 기본 이론에 충실하면 되는 과목은 공시법과 중개사법입니다.중개사법은과거의출제문재와대동소이하게출제되어왔습니다. 공시법은난이도의경우에는시험마다다르지만기본이론과개념에초점을맞춰공부하면됩니다.​ 공법은 2차 과목 중에서도 게재도 어려웠습니다. 기본 이론은 물론 응용적인 부분까지 완벽하게 이해해야 할 것이다. 핵심요약만공부하면거의통하지않는글재주가많기때문에기본이론을가운데에응용이론까지,그리고반복적인문재해석으로접근하는것이좋습니다.


    >


    세법도마찬가지로어려운과목에속합니다. 난이도가계속해서어려워지고있대요.개정된 사항들은 반드시 확인하면서 공부해야 하고, 또 한자의 기본 이론부터 꼼꼼히 문제푸는 것도 반복해 주었으면 합니다. 당장은 부담감이 생길 수밖에 없지만 이렇게 과목별 접근과 전략을 한번 계속 확인하고 공인 중개사 시험의 1정을 갖춘다면 효율적 1 합니다.중요한 것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자세이자 노력입니다. 부디 제 안에서 후회가 없도록 열심히 공부하세요.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