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간관계에 대한 고찰...내 인생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1:35

    저는 중 고등 학교 시절부터 영화를 일주일에 2,3편은 보셨을 것입니다.. 왠지 허무한 제 마소음을 영화가 조금이라도 해결해 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저는 좀 진지한 방식으로 영화에 접근하기 시작했어요. 나는 평점의 높은 영화에서 계속 1개씩 보고 온 것 같아요.그중에서 제가 본 영화중에 원탑이라고 생각하는 제 인생 최고의 영화 파수꾼입니다. ^^


    >


    스포일러가싫어하시는분들은영화를제일먼저보시는걸추천해요. 여러분은 대한민국 영화를 생각할 때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도 대한민국 영화는 다 엇비슷하고 비슷한 스토리여서 기대감이 없던 모습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저는 파수꾼이라는 영화를 보고나서 여운이 없어졌어요. 절대 평범하지 않은 영화 너희 나쁘지 않은 집중시키는 영화... 작품다운 영화라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수백 편의 영화를 보고 온 저로서 역시 지인에게 추천해 주었을 때도 극찬한 기억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학창시절의 친한 친구, 그리고 성장과정에서의 스토리가 부족한 사고.​


    >


    정예기, 이 영화는 보는 동안 몰입시켜 마치 내가 영화 속 인물이 된 것 같은 긴박한 순간이 당신 너무 깊게 남아 있어요.​


    >


    저도 이 영화를 보면서 학창시절을 회상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인간관계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부딪칠 수 밖에 없는 관계 서로의 높은 벽이 있습니까? 이 영화는 이해되지 않는 벽에 부닥쳤을 때의 궁금증을 다시 한번 되살리는 소중한 깨달음 sound를 가져다 주는 깊은 영화였습니다.(웃음)


    >


    글씨로 잘 포현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만 믿고 영화를 봐 주시면 아깝지 않을 때마다 보낼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


    우리관계는어디서틀린걸까요? 영화 '파수꾼'을 보지 않으신 분이 계시면 꼭 한번 보시고 명작을 놓치지 마세요! 정이 많은 영화이고 꼭 한번 보셔야 할 영화입니다.


    네, 그럼 다음 문장에서 다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